삼성) 근데 진짜 모른다 https://theqoo.net/kbaseball/4260669157 무명의 더쿠 | 19:54 | 조회 수 64 우리 요번 시리즈 진짜 덜덜 떨었는데 상대팀 타선이 우완 투수 상대로 타율 1위래서근데 스윕이라니 ⸜̑⸝͂˖໋⸰꒰(⸝⸝• ᴥ• )꒱⸝⸝ި ʕ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