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4승 2팬데 나는 화요일 직관을 간.. ꒰( ◕ᴥ◕ )꒱ https://theqoo.net/kbaseball/4260668562 무명의 더쿠 | 19:53 | 조회 수 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4승2패 너무 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