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대기타석에서 배트돌리는 안치홍이다
- 22:52
- 조회 0
- 잡담
-
- 롯데) 사실 최준용은 이번 시리즈에서 첫 2게임에 모두 나왔다. 이날까지 올라오면 3연투가 되는 상황이었다. 그래서 김 감독도 경기 전 "(김)원중이와 준용이는 쉬어야 한다"고 예고했다. 하지만 최준용이 경기 중 직접 등판 의사를 밝혔다. 덕분에 롯데는 승리를 지킬 수 있었다. 김 감독 역시 "어려운 상황에서 9회 등판을 자청한 최준용이 이닝을 깔끔하게 막아내며 승리를 지킬 수 있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 22:52
- 조회 0
- 잡담
-
- 자기는 여기서 자신감 있게 야구 했으니 다른 사람한테 기회 주고 싶다
- 22:52
- 조회 26
- onair
-
- 아 그냥 다같이 하자 뭔 캐삭전이야 ∧( •᷄ Θ •᷅ )∧
- 22:52
- 조회 17
- onair
-
- 아니 도현이 애기가 어떻게 저런 말을 하지
- 22:52
- 조회 17
- onair
-
- 엔씨) 아니 근데... 몬가 세월 。° °₍๐´Ⱉ`๐₎ꔪ° °。
- 22:52
- 조회 19
- 잡담
-
- SSG) 형우는 본인몸을 본인이 케어 못한다는게 딱임
- 22:52
- 조회 16
- 잡담
-
- SSG) 오늘 형우한테 그만 화내야겠다
- 22:52
- 조회 38
- 잡담
-
- 뭐 캐삭전 말고 다른거 많잖아요 ㅠㅠㅠ
- 22:52
- 조회 31
- onair
-
- 애들야군데 캐삭빵은 너무하다 걍 시즌2 새로 꾸리든디
- 22:52
- 조회 51
- onair
-
- SSG) 난 형우는 유연성이조금부족해서 더그런거같음
- 22:51
- 조회 24
- 잡담
-
- 걍 팀추가만 해서 즌2하면 안되나∧( ᵕ̩̩ Θ ᵕ̩̩ )∧ 왜 보내야하죠..
- 22:51
- 조회 25
- onair
-
- 정성훈이 3루 애기 울린건 두고두고 생각날즛ㅋㅋㅋㅋㅋㅋ
- 22:51
- 조회 80
- onair
-
- 애기들 우니까 맘아푸넹
- 22:51
- 조회 11
- onair
-
- 기아) 애기들은 죄 없어
- 22:51
- 조회 59
- onair
-
- 기아) 만약에 시즌3 해서 그때 돌아온다 해도 지금 4학년들은 없을거 아냐ㅠㅠ
- 22:51
- 조회 129
- onair
-
- SSG) 후니하니 둘 다 남아서 주장 부주장 해라 그냥
- 22:51
- 조회 26
- 잡담
-
- SSG) 근데 나는 형우 타격폼이 고정이 안되는게 왜인지모르겠음
- 22:51
- 조회 34
- 잡담
-
- 한화) 효준아 잘 커서 꼭 우리집 거북이가 되어야한다
- 22:51
- 조회 44
- onair
-
- 롯데) 전민재+이이무라=현도훈
- 22:51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