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빔 임티가 좋다๛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https://theqoo.net/kbaseball/426066259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8 ๛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귀엽고 온에어 달릴때 빔 안올라왔나 기다리게 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