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오늘은 공잃은것만문제가아님 잃고찾아서 잘던지기만하면됨 그걸 잘못던져서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659442 무명의 더쿠 | 19:48 | 조회 수 48 엘지전생각안나니 그때도 낫아웃잘못던져서 역전당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