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늘 빠따보니까 이틀은 진짜 잠실 더워서 힘들었나 싶고 https://theqoo.net/kbaseball/4260657682 무명의 더쿠 | 19:47 | 조회 수 177 고척은 에어컨도 틀어졌고 잠실은 덥고 개방형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