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박성한이 잡도리 하면 최지훈이 옆에서 추임새 넣고
- 22:57
- 조회 0
- 잡담
-
- 롯데) 햄 즈장해라 ₍๐ •᷅ - •᷄ ๐₎ꔪ
- 22:57
- 조회 0
- 잡담
-
- 아니 크보도 꼴찌한다고 캐삭전 안 하잖아 ٩^ᶘ=//̀Д/́/=ᶅ^۶
- 22:57
- 조회 2
- onair
-
- 엘지) 오스틴 근데 어떻게 안 사랑하지
- 22:57
- 조회 5
- 잡담
-
- 기아) 아니 이렇게 중요한 경기에서 어떻게 그거하나 체크를안해
- 22:57
- 조회 26
- onair
-
- 엔씨) 라일리가 왜 형준이 좋아하는지 너무 잘 알겠엌ㅋㅋㅋㅋㅋ
- 22:57
- 조회 9
- 잡담
-
- 리틀 라이온즈 리틀 랜더스 리틀 베어스 리틀 히어로즈 리틀 위즈 리틀 다이노스
- 22:57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아 개웃겨 야구대장보고 감코경질하라ㅡㅡ하고있는데 갸테에서 다똑같은말하고있었음
- 22:57
- 조회 23
- 잡담
-
- 와 근데 하필 캐삭전에서 감코가 저런 실수했네
- 22:57
- 조회 20
- 잡담
-
- 엔씨) 표준어 쓰는 것들 몰아냅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7
- 조회 87
- 잡담
-
- 야구도 감코 역량이 중요하다
- 22:57
- 조회 47
- 잡담
-
- 기아) 감코 캐삭빵 받아들이겟습니다... 감코만 갈고 애들은 냅둬요ㅜㅜ
- 22:56
- 조회 26
- onair
-
- 어른들도 캐삭전을 안하는데 애기들이 왜 해야하냐고
- 22:56
- 조회 30
- onair
-
- SSG) 24 이졍 도라와
- 22:56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우리 오늘 응원가 부활했어??
- 22:56
- 조회 39
- 잡담
-
- SSG) 비하가 아니라 진짜 이딴게 프로? 라는 생각이 듦
- 22:56
- 조회 58
- 잡담
-
- 두산) 1루 구멍난 것도 크지 뭐
- 22:56
- 조회 27
- 잡담
-
- kt) 너네 이번시즌 젤 기억남는 좋은 경기가 뭐야
- 22:5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나는 메론이 요즘은 좀 타격감 바닥이라 느꼈고 그전에는 타격 좀 아쉬워도 못한다까지는 생각안했음 근데 가끔 주루나 수비가 더 임팩트가 컸어
- 22:56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이범호는 올해 끝나고 나가도 괜찮지만 나비는 지금 당장 경질해야돼 ^ᶘ=•̅ ᴥ •̅=ᶅ^
- 22:56
- 조회 8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