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지난주엔 fc잠실축구단이였던것도 맞긴한데ㅋㅋㅋㅋㅋ
이번주는 4승 2패라서 딱히 못한주간도 아닌데
오늘 좀 크게 터지긴했고 빠따도 못했지만 투수도 터진거고 이런 날도 있는건데 다른팀 득점이란 비교해가면서 우리팀 안좋게 얘기하는건 왜 그런건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
용타도 다시 구해온대잖아ㅋㅋㅋㅋ
뭐든지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라는건 아닌데 가끔보면 진짜 우리팀 응원하는게 맞나 싶게 글 쓰는 애들 보면 당황스러움ㅋㅋㅋ
이번주는 4승 2패라서 딱히 못한주간도 아닌데
오늘 좀 크게 터지긴했고 빠따도 못했지만 투수도 터진거고 이런 날도 있는건데 다른팀 득점이란 비교해가면서 우리팀 안좋게 얘기하는건 왜 그런건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
용타도 다시 구해온대잖아ㅋㅋㅋㅋ
뭐든지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라는건 아닌데 가끔보면 진짜 우리팀 응원하는게 맞나 싶게 글 쓰는 애들 보면 당황스러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