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확실히 재슥이는 스윙 전보단 좀 준거같지?
- 21:09
- 조회 0
- 잡담
-
- SSG) 광정은 팀로열티까지 대단해서
- 21:09
- 조회 2
- 잡담
-
- kt) 걍 박무리가 계속 아박드는 세계관......
- 21:09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덕아웃에서 손성빈 프리허그회 열림ㅋㅋㅋㅋㅋ
- 21:09
- 조회 39
- 잡담
-
- 롯데) 나 하라 보는중인데 고 만리런?????
- 21:09
- 조회 6
- 잡담
-
- 롯데) 공격도 마지막 손융 2타점 수비도 마지막 2루 견제사 결정적임
- 21:09
- 조회 3
- 잡담
-
- 한화) 한화 이글스 팀 8경기 연속 홈런 일지
- 21:09
- 조회 15
- 잡담
-
- 엘지) 근데 오늘 덕주 강훈이 빼고 투수들 실점한거면 그냥 투수들 아다리 잘 맞은거야 ㅇㅇ
- 21:09
- 조회 9
- 잡담
-
- 롯데) 융이 방송사 인터뷰 안하는거 아깝다
- 21:08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오늘 이겻다며 ( ◔ ɞ ◔ )~♪
- 21:08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아니 또잉이 애국가 열창 방송뉴스타서 전국에 알려진거 개웃긴다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21:08
- 조회 25
- 잡담
-
- SSG) 광정 둘은 fa로 속상하게도 안해줬어
- 21:08
- 조회 21
- 잡담
-
- 엘지) 돌고돌아 임찬규 선발날 그따위 라인업 가지고 고집부린게 문제지
- 21:08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이재원도 못하는데 문성주가 저타격이면 이재원 쓰는게 낫지
- 21:08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정보) 이태양은 보이는 것보다 거대함
- 21:08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시즌권자 나매기 원정떠나는거 속이 다 시원하다
- 21:08
- 조회 24
- 잡담
-
- SSG) 김광현없는시즌이 4시즌인데 올시즌포함해서
- 21:08
- 조회 25
- 잡담
-
- 엘지) 근데 다들 알지 않냐 잘칠때 문성주는 장타도 잘나오는데 못칠때 문성주는 병살머신인거
- 21:08
- 조회 19
- 잡담
-
- 삼성) 근데 진심 우리 외야듀스 101해도 될듯
- 21:08
- 조회 34
- 잡담
-
- 엘지) 혹시나 햄병살 스틴병살 엔딩이면 아쉽다ㅠㅠ 그래도 잘 따라갔어 얼른 서울가서 쉬어라 ㅠㅠ 했을거임
- 21:08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