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크남들한테 새끼 거리는건 내가 열심히 흐린눈 했는데 요즘 아닌 경우도 보이고 점점 워딩 좀 거칠어짐,, 전체카테로 새끼 치면 선수한테 새끼 거리는거 거의 우리 카테임 적당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