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그닥덜그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성한이가 올해 하는 모든 행동을 잔류 시그널로 받아들이고 있음
- 22:5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오늘 직관갔다가 뭔가 응원가도 제대로 못불러서 씅나서 혼자 코노 때리고옴
- 22:58
- 조회 0
- 잡담
-
- 한화) 효준이 올때까지 시시가 있다는 게 ㅋㅋ
- 22:58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컨디션 안 좋아서 졌으면 아쉽다ㅠㅠ에서 끝났을텐데
- 22:58
- 조회 15
- onair
-
- 엘지) 가부장의 유형은 두가지인데 ㄹㅇ 밥상 못 먹겠다고 엎어버리기 아니면 책임감으로 다 끌고가는
- 22:58
- 조회 9
- 잡담
-
- 기아) 당당하게 같은팀 선배선수 비하하는 김또잉
- 22:58
- 조회 24
- 잡담
-
- 점찍고 리틀해태 하면 안되나요
- 22:58
- 조회 6
- onair
-
- SSG) 내야 모일때 기강 잘잡혀 있긴해૮₍◕ᴥ◕₎ა
- 22:58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랑이들아 새로 산 유니폼 한번 세탁하는게 좋아?
- 22:58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솔직히 1루가 에바임
- 22:58
- 조회 28
- 잡담
-
- SSG) 대구에서 형우 밀어서 쓰리런친거보고 숭도 놀랐잖아
- 22:58
- 조회 33
- 잡담
-
- SSG) 전에도 썼는데 지훈이는 내가 아무리못해도 아니? 너 할수있어 내가 했는데 너 왜못해 너 나랑 밥먹어 너 나와 너 나랑 같이 훈련해 하면서 ㅈㅂ 절 포기해주세요 스타일
- 22:58
- 조회 17
- 잡담
-
- SSG) 지훈성한 주장 얘기 나오면 이 인텁을 영원히 꺼내봄
- 22:58
- 조회 18
- 잡담
-
- 아가들 점찍고 타이거스해줘
- 22:58
- 조회 9
- 잡담
-
- 엘지) 팀은 리오스 데리고 끝까지 가려고 관리해주는 것 같은데
- 22:58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주뇽이 진짜 마니 콧다
- 22:57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카메론이 살아날수도 있지 근데 지금 우린 승민이랑 민석이야 외야에서 잘해주고 이 둘을 스타팅 쓰는게 이득이라
- 22:57
- 조회 16
- 잡담
-
- SSG) 사원 (의산)이 실수하면 대리 (성한)이 잡도리 해야지
- 22:57
- 조회 18
- 잡담
-
- SSG) 박성한이 잡도리 하면 최지훈이 옆에서 추임새 넣고
- 22:57
- 조회 30
- 잡담
-
- 롯데) 햄 즈장해라 ₍๐ •᷅ - •᷄ ๐₎ꔪ
- 22:57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