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 ≖_≖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손성빈 조ʕ ≖ᴗ≖ ʔ
- 21:00
- 조회 0
- 잡담
-
- 키움) 그냥 크보부흥기인데 아무리 꼴찌해도 이전보단 수입많겠지 뭐
- 21:00
- 조회 0
- 잡담
-
- 엘지) 찬의만 있었어도 헤드샷 개민폐
- 21:00
- 조회 5
- 잡담
-
- 롯데) 일도훈 모자 쓰니까 생긴거 약간 챠라이하네 ㅋㅋㅋㅋㅋ
- 21:00
- 조회 6
- onair
-
- ^ᶘ=ง•Ⱉ•=ᶅ^ว (ง˶ᵔ Θ ᵔ˶)ว ꒰(ง ᵔ ꈊ ᵔ )꒱ว (ง • ө •)ว 𐩣(ง๐•ᴗ•๐)ว
- 21:00
- 조회 3
- 잡담
-
- 롯데) 크보에서 아무리 경기시간 줄일려고 해봐라
- 21:00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찬의빼고 본혁 그런거 아니라 난 본혁이 내서 번트는 맞다 생각함
- 21:00
- 조회 2
- 잡담
-
- 엘지) 헤드샷 경기 둘다 거지같이 지는게 개빡침
- 21:00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난 그 상황에서 주헌이 뺄거 같았...고 ^^ ㅠ 참치 대타 예상함
- 21:00
- 조회 5
- 잡담
-
- 두산) 타격감 유지하면 순이 아겜 갔을 때 명진이가 스타팅일걸
- 21:00
- 조회 9
- 잡담
-
- 롯데) 이 라인업 고대로 가라
- 21:00
- 조회 16
- 잡담
-
- 엘지) 돌고 돌아 결국 이번 시리즈 첫날 잡았어야함
- 21:00
- 조회 17
- 잡담
-
- 엘지) 그냥 이건 귀루 늦게한 (굳이 여기에서 더 따지자면 키가 작은) 성주 잘못임
- 21:00
- 조회 16
- 잡담
-
- SSG) 최지훈 잘 좀 해서 종신인천하라고
- 21:00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주간 위닝도 했다~( ᵔΘᵔ ~)(~ ᵔΘᵔ )~
- 21:00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슨슈 왜 일본어하는데 사투리하는거 같지? ꒰( -᷅ ﻌ -᷄ ?)꒱
- 21:00
- 조회 30
- onair
-
- 엘지) 와중에 마뗑킴 콜라보 구리다
- 21:00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안아플때 잘해줘야 그나마 버티는건데
- 21:00
- 조회 6
- onair
-
- 롯데) 무라 웃음기 잃음ㅋㅋㅋㅋㅋ ㅠ
- 21:00
- 조회 44
- onair
-
- 롯데) 아쿼의 맛..이거 좋은데요?
- 21:00
- 조회 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