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ㅏ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그래도 지훈이 오늘 경기 빼면 최근 6경기 연속 안타더라
- 21:07
- 조회 0
- 잡담
-
- 엘지) 근데 이번시리즈 1234~5까지 아니면 점수 안나는 거 이닝별로 잘보여서 라인업 정신차렸으면 좋겠음
- 21:07
- 조회 0
- 잡담
-
- 롯데) 오늘 찬형이는 안나왔어?
- 21:07
- 조회 9
- 잡담
-
- 두산) 다음주도 위닝위닝 잡아보자∠ʕ ᐛ 」∠)_
- 21:07
- 조회 7
- 잡담
-
- 엘지) 어제인가 그저께 문성주 DH는 대체 뭔 생각임?
- 21:07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나승엽 당분간 수납해주면 안될까
- 21:07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오늘 ㄱ 타순 내린 게 큰 것 같음
- 21:0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말도 안되는 뻘소리인데 유찬이 타석에 땅에 박은 벨트 만들어서 뒷다리 발 넣고
- 21:07
- 조회 19
- 잡담
-
- 롯데) 현장 수훈인터뷰는 볼 방법 없어?
- 21:07
- 조회 38
- 잡담
-
- 엘지) ㅅㅈㅎ 문성주가 어떻게 무사 선두타자 상황에 안타 쳤나 신기하긴 했음
- 21:07
- 조회 28
- 잡담
-
- 롯데) 해뜰때 경기 시작했구나
- 21:07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와 선두권이랑 언제 21겜차나 벌어졌냐
- 21:07
- 조회 11
- 잡담
-
- SSG) 광정의 야구를 딱 10년만 더 보게 해주면 안되냐
- 21:07
- 조회 8
- 잡담
-
- 롯데) 돌고돌아 비슬리 강판부터 스노우볼임 ㅠ
- 21:07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자욱이 인스스 꾸밀때 폰트에 기울기 넣는게 너무 밤티야
- 21:07
- 조회 25
- 잡담
-
- SSG) 근데 진짜 김광현 한 명만 없었어도 못했을 우승이 절반 이상이네
- 21:07
- 조회 15
- 잡담
-
- SSG) 광현이 보고 싶네
- 21:07
- 조회 6
- 잡담
-
- 키움) 내가 올드빈데 ㅅㅈㅎ 올드비들 다 21년 끝나고 떠났음...
- 21:07
- 조회 9
- 잡담
-
- kt) 선발 깊생하다 괜찮아지니 불펜 깊생
- 21:07
- 조회 9
- 잡담
-
- 엘지) 존나 결정적일때 병살을 말아 얘는 혼죽도 쉽지않음
- 21:06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