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지도 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후니하니가 잡아줄또래 선배없는데 잘크긴함
- 23:04
- 조회 0
- 잡담
-
- SSG) 내야 모일 때 무슨 이야기하는지 궁금함
- 23:04
- 조회 1
- 잡담
-
- SSG) 와투와때 진짜 재밌었는데 지훈이 호수비 처음 본 광현이가 박수 짝짝 치니까 지훈이가 구십도 인사하고 인터뷰 할때 광현이 지나가니까 심장 부여잡던 지훈이
- 23:0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의지 사구도 영향 있겠지?
- 23:04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주장 2년이상은 안시키겠지?
- 23:04
- 조회 22
- 잡담
-
- 롯데) ○□
- 23:04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용타 오면 걍 3준순 4용타 5민석하고 의지 6번 이후로 썼음 좋겠음
- 23:04
- 조회 15
- 잡담
-
- 엘지) 햄장 근데 못할때도 뭔가 임팩트가있음(?)
- 23:04
- 조회 23
- 잡담
-
- SSG) 해설들이 말하는거 보면 형우 포구위치 지적도 좀 받더라
- 23:03
- 조회 89
- 잡담
-
- 애기가 너무 침울한 표정으로 다시 안하고 싶다기에 철렁했는데
- 23:03
- 조회 78
- onair
-
- 두산) 의지는 올해 계속 이러려나
- 23:03
- 조회 41
- 잡담
-
- SSG) 난 솔직히
- 23:03
- 조회 78
- 잡담
-
- 두산) 그래서....의지는 언제 살아나는데....
- 23:03
- 조회 43
- 잡담
-
- 롯데) 강소라언니 승요 맞으시네
- 23:03
- 조회 53
- 잡담
-
- 엔씨) 주언이 오늘 90안타 쳤네
- 23:03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시시가 11년동안 써내려갈 기록이 너무 기대돼..
- 23:03
- 조회 30
- 잡담
-
- 김도영이 치면 오스틴이 치고 오스틴이 치면 김도영이 친다…벌써 7번째, 당사자들은 관심 없는 척해도 팬들은 ‘꿀잼’
- 23:03
- 조회 68
- 잡담
-
- SSG) 마운드 방문 때나 투수 교체 때 내야 모이는거 올해부터 하는거지?
- 23:03
- 조회 50
- 잡담
-
- 엔씨) 돼주자라는 말을 하지말까 ₍๐◔ᴗ◔๐₎ꔪ
- 23:03
- 조회 36
- 잡담
-
- 두산) 나 오늘 3루에서 봤는데 날봐준순 따라하는 사람들 많더라
- 23:03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