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더워 지금??? 고생이시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해뜰때 경기 시작했구나
- 21:07
- 조회 5
- onair
-
- 키움) 와 선두권이랑 언제 21겜차나 벌어졌냐
- 21:07
- 조회 2
- 잡담
-
- SSG) 광정의 야구를 딱 10년만 더 보게 해주면 안되냐
- 21:07
- 조회 1
- 잡담
-
- 롯데) 돌고돌아 비슬리 강판부터 스노우볼임 ㅠ
- 21:07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자욱이 인스스 꾸밀때 폰트에 기울기 넣는게 너무 밤티야
- 21:07
- 조회 8
- 잡담
-
- SSG) 근데 진짜 김광현 한 명만 없었어도 못했을 우승이 절반 이상이네
- 21:07
- 조회 6
- 잡담
-
- SSG) 광현이 보고 싶네
- 21:07
- 조회 3
- 잡담
-
- 키움) 내가 올드빈데 ㅅㅈㅎ 올드비들 다 21년 끝나고 떠났음...
- 21:07
- 조회 2
- 잡담
-
- kt) 선발 깊생하다 괜찮아지니 불펜 깊생
- 21:07
- 조회 1
- 잡담
-
- 엘지) 존나 결정적일때 병살을 말아 얘는 혼죽도 쉽지않음
- 21:06
- 조회 17
- 잡담
-
- 엘지) 문정빈 타격 다른팀이면 진작에 박고씀
- 21:06
- 조회 14
- 잡담
-
- SSG) 솔직히 광정비중 가장작은 07마저 코시 4차전으로말다함
- 21:06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이번주 4승2패하면 가능성 있댔는데 진짜 4승2패 일단 하긴함
- 21:06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어제오늘 경기 제대로 못봤는데 빠따들 사이클 돌아온것같아???
- 21:06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어제 직관 고민하던 랑이 승요했구나
- 21:06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완전체가 완전체가 아님 ㅋㅋㅋ
- 21:06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어우..난 하라는 내일 봐야겠다...
- 21:06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위닝했으니 키캡 나눔한다!!!!
- 21:06
- 조회 20
- 잡담
-
- SSG) 뉴비덬 광정보고 자라서 영결급 선수가 원팀맨하는 일이 쉬운 건 줄 알았어요
- 21:06
- 조회 19
- 잡담
-
- kt) 근데 민혁이는 너무 자주 아파서 상수가 절대 아니구나 싶다
- 21:06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