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성주가 한방 있는 타자면 그래도 기대하겠음 ㅋㅋ
- 21:10
- 조회 0
- onair
-
- 엘지) 문보경은 살아날거 알고 무조건 필요한건 알겠는데 문성주는 솔직히 모르겠음
- 21:10
- 조회 0
- 잡담
-
- 한화) 오늘 상원이 안쓴건 좋았음
- 21:10
- 조회 1
- 잡담
-
- 사직 9회말이 없었네.......
- 21:10
- 조회 11
- 잡담
-
- 엘지) 김윤식 말고 불펜 얘기 안 나오는 이유가 있지 뭐
- 21:10
- 조회 16
- 잡담
-
- SSG) 그냥 정리하면 조형우는 얼빠감성인거고
- 21:10
- 조회 35
- 잡담
-
- SSG) 난 정이 3차퐈때도 비시즌에 자기가 먼저 다년하고싶다해서 너무 좋았음
- 21:10
- 조회 6
- 잡담
-
- SSG) 어쨌든 결국 그 자리 대체하는 선수들 키우는 게 프론트 역량인데 왜 못 해주고 있냐고
- 21:10
- 조회 2
- 잡담
-
- 삼성) 올스타 투표 끝나서 이제 문제 읍다 ꒰( ꙨꙻᴗꙨꙻ )꒱
- 21:10
- 조회 9
- 잡담
-
- 엘지) 투수안가리고 잘치는 문정빈이나 4번에 박고 써 필패라인업 들고올 생각말고
- 21:10
- 조회 8
- 잡담
-
- 엘지) 문성주 내려가기 전만해도 만루에 믿을 사람 문성주 뿐이라서 그렇게 빨리 오라고 기도했는데
- 21:1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딴소린데 명진이 말하는게 좀
- 21:10
- 조회 41
- 잡담
-
- 기아) 동글이 넘 ㄱㅇㅇ
- 21:10
- 조회 40
- 잡담
-
- 엘지) 오늘 문성주만 아니었으면 그냥 지는걸 받아들이고 금요일 타순을 더 아쉬워 하고 있었을건데
- 21:10
- 조회 15
- 잡담
-
- 엘지) 문성주 임팩트가 너무 강하다 제발 빼
- 21:10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시환이 홈런 공동 7위 득점 8위 타점 공동 7위 팀내전쟁 종합5위 타자전쟁 전체 16위
- 21:09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이종욱이 던졌네
- 21:09
- 조회 56
- 잡담
-
- 엘지) 송찬의 문정빈으로 장타 유망주 맛보니깐 똑딱이는 후순위일수밖에 없는게 맞음
- 21:09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와 고씨 만리런친거 까먹음
- 21:09
- 조회 45
- 잡담
-
- 기아) kfc먹을까 마라탕먹을까
- 21:09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