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고씨 아까도 저위치에있었으면 실점안하고 병살 만들었을텐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633531 무명의 더쿠 | 19:32 | 조회 수 151 아까 수비위치 진짜 왜그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