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ㅣ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그리고 정이가 고명준 전의산 와봐 ૮₍ •̅ ᴥ •̅ ₎ა 하면 더 무서울거 같음 ૮₍ •́ ﻌ •̀;ก ₎ა💦
- 23:01
- 조회 0
- 잡담
-
- 엔씨) ᐕ )∧ ⁾⁾
- 23:00
- 조회 6
- 잡담
-
- 기아) 힝 일요일밤에 내 개큰힐링 뺏어간 나지완심동섭 너무해
- 23:00
- 조회 9
- 잡담
-
- SSG) 딴말인데 선배중에 박종훈 한유섬이 날 포기하면 인생 ㅈㄴ 폐급으로 살았구나... 하면서 반성 개쎄게할듯
- 23:00
- 조회 18
- 잡담
-
- 엘지) 견제사 진짜 자다 일어나도 벌떡 외치게 생김ㅋㅋ
- 23:00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아래 우르크 비교글에 의외로 참치랑 보경이는 지난해와 비슷하다는 게 신기하다
- 23:00
- 조회 13
- 잡담
-
- SSG) 덕캠만 봐도 지훈이 여기저기 후배들한테 다 찾아가서 신경쓰는 게 눈에 보이니까 ㅇㅇ
- 23:00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이거 감코의 타이거즈 정신 부족이야
- 23:00
- 조회 18
- onair
-
- SSG) 연장가면 영준이 낼 생각이였나보다
- 23:00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지방즈 승리했단 게시물에 이짤 너무웃겨 ㅋㅋㅋㅋㅋ
- 23:00
- 조회 82
- 잡담
-
- SSG) 훈한이 잡아야 하는게 맞긴 해
- 23:00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카메론 옵스가 0.833인데 팀 타격 기준이 낮아서 그렇지
- 23:00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준수, 우혁, 태군 중에서 준수가 제일 느려보이긴 해
- 22:59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야구가 어려운 이유 점수를 내야 이기는 스포츠인데 바꿔 말하면 점수를 지켜야 이기는 스포츠임
- 22:59
- 조회 51
- 잡담
-
- 핫게 보고 쓰는건데 부산역에서 밤새는거 위험해?
- 22:59
- 조회 99
- 잡담
-
- SSG) 형우가 파워가 없는건 아님
- 22:59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어떻게 1루가 이럴수가 있지
- 22:59
- 조회 36
- 잡담
-
- 엔씨) 하솜이랑 빵 새봄 ₊‧✩•.˚⋆( ⸝⸝ᵒ̴̶̷ Ⱉ ᵒ̴̶̷⸝⸝ )ꔪ⋆˚.•✩‧₊
- 22:59
- 조회 77
- 잡담
-
- 엔씨) 근데 솔직히 형준이가 포수보면 든든함 볼배함 생각도 안함 알아서 잘 해서
- 22:59
- 조회 14
- 잡담
-
- 두산) 걍 감독말 그대로 같아 어린 외야 키워볼 싹수 보이고 기회 주고 싶은 상황이고 1루는 또 구멍이라
- 22:59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