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놀랍다 ദ്ദി૮₍ •̅𐃬•̅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ㅂ
- 00:11
- 조회 24
- 잡담
-
- SSG) 듀스톤 에최 말고는 체력이슈 아무도 안받음
- 00:10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애런저지 1루봐? https://theqoo.net/kbaseball/4261040377 무명의 더쿠 | 00:07 | 조회 수 64 포지션 어디야? 댓글 7 목록 0 1. 무명의 더쿠 00:07 우익임 4. 무명의 더쿠 00:07 ☞1덬 흠 승민이한테 밀리겠군
- 00:10
- 조회 66
- 잡담
-
- 기아) 끝나지 않는 표치수 사랑
- 00:10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아습오빠틀드썰은 구단도썰돌거각오했다구했고
- 00:10
- 조회 98
- 잡담
-
- SSG) 조형우 쓱튭이 추천해준 뜨감 버려서 그래
- 00:10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선넨화요일부터살아나죠^ᶘ= ᵕ🙏ᵕ =ᶅ^
- 00:09
- 조회 13
- 잡담
-
- SSG) 나 동점만드는것까지 보고 밥먹으면서 끝내기 기대했는데
- 00:09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다들 내일 출근하기 싫구나
- 00:09
- 조회 43
- 잡담
-
- 기아) 근데 홈런왕 경쟁 증말 치열한거구나..
- 00:09
- 조회 73
- 잡담
-
- 한화) 그라운드와 덕아웃에 사랑이 가득하네......
- 00:09
- 조회 50
- 잡담
-
- 두산) 근데 새 용타 언제쯤 데려올 거다는 얘기 있엇어?
- 00:09
- 조회 43
- 잡담
-
- SSG) 이만치 지면 선수들은 무슨생각할지 궁금함
- 00:09
- 조회 46
- 잡담
-
- SSG) 형우 체력보다 심리적인게 더 커보임
- 00:09
- 조회 76
- 잡담
-
- 두산) 제러드는 두산에서 증명했으니 메츠가서 중타치는거지
- 00:08
- 조회 89
- 잡담
-
- 롯데) 민기 내려서 좀 진득히 묵혔으면
- 00:08
- 조회 55
- 잡담
-
- 롯데) 와 근데 아까 온에어에서 우리만 선수한테 새끼 거린단 말 듣고 방금 검색 해봤는데 튀긴 엄청 튄다(워딩주의)
- 00:08
- 조회 101
- 잡담
-
- SSG) 불법포수 돌아오면 안되니..?
- 00:08
- 조회 85
- 잡담
-
- 삼성 외야 1군+2군 구자욱 최형우 김지찬 김성윤 박승규 김현준 김헌곤 이성규 윤정빈 김태훈 함수호 이정도 인데,,
- 00:07
- 조회 124
- 잡담
-
- (๑o̴̶̷︿o̴̶̷๑)🪄
- 00:07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