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세이브 시켜주는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우리 오늘 응원가 부활했어??
- 22:56
- 조회 0
- 잡담
-
- SSG) 비하가 아니라 진짜 이딴게 프로? 라는 생각이 듦
- 22:56
- 조회 0
- 잡담
-
- 두산) 1루 구멍난 것도 크지 뭐
- 22:56
- 조회 0
- 잡담
-
- kt) 너네 이번시즌 젤 기억남는 좋은 경기가 뭐야
- 22:56
- 조회 1
- 잡담
-
- 두산) 나는 메론이 요즘은 좀 타격감 바닥이라 느꼈고 그전에는 타격 좀 아쉬워도 못한다까지는 생각안했음 근데 가끔 주루나 수비가 더 임팩트가 컸어
- 22:56
- 조회 4
- 잡담
-
- 기아) 이범호는 올해 끝나고 나가도 괜찮지만 나비는 지금 당장 경질해야돼 ^ᶘ=•̅ ᴥ •̅=ᶅ^
- 22:56
- 조회 31
- onair
-
- 엘지) 햄장은 약간 감투가 찰떡이야
- 22:56
- 조회 2
- 잡담
-
- 감코나가고 호랑이즈로 다시 태어나자
- 22:56
- 조회 9
- onair
-
- 엔씨) 전에 형준이 휴식 얘기하면서 "내일 라일리라 형준이 또 올라와야해"하니까 누가
- 22:56
- 조회 22
- 잡담
-
- 기아) 리틀타이거즈도 감코가 문제야?
- 22:56
- 조회 52
- 잡담
-
- 삼성) 불펜 바로바로 내려서 치료받게 해주니까 필승조가 로테이션이 되자너
- 22:55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캐삭이 무슨 뜻이야 정확히 얘기해
- 22:55
- 조회 50
- onair
-
- 기아) 순수하게 맞았으면 덜 억울하지 그냥 아쉽고 말았겠죠
- 22:55
- 조회 72
- onair
-
- SSG) 난 솔까 abs 시대라 포수가 굳이 힘 뺄 일 하나 줄었다고 생각하거든
- 22:55
- 조회 38
- 잡담
-
- 타이거즈 얼라들 놔두고 감코를 캐삭빵 시키면 안될가요
- 22:55
- 조회 51
- onair
-
- 아니 크보도 꼴찌한다고 퇴출안시킨다고
- 22:55
- 조회 46
- 잡담
-
- SSG) 근데 정이가 잡도리 할 연차는 아님
- 22:55
- 조회 44
- 잡담
-
- 두산) 근데 우리 1루빵꾸가 너무 크긴했어 1루 출장시 평균 옵스가 .595라며...
- 22:55
- 조회 33
- 잡담
-
- 야구대장 시즌2 내놔라 크보야 너네가 좀 푸시해봐
- 22:55
- 조회 18
- 잡담
-
- SSG) 형우성한이한테혼나고 김저씨가 홈런치고 안아주는거
- 22:55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