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렀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이거 감코의 타이거즈 정신 부족이야
- 23:00
- 조회 0
- onair
-
- SSG) 연장가면 영준이 낼 생각이였나보다
- 23:00
- 조회 0
- 잡담
-
- 한화) 지방즈 승리했단 게시물에 이짤 너무웃겨 ㅋㅋㅋㅋㅋ
- 23:00
- 조회 26
- 잡담
-
- SSG) 훈한이 잡아야 하는게 맞긴 해
- 23:00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카메론 옵스가 0.833인데 팀 타격 기준이 낮아서 그렇지
- 23:00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준수, 우혁, 태군 중에서 준수가 제일 느려보이긴 해
- 22:59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야구가 어려운 이유 점수를 내야 이기는 스포츠인데 바꿔 말하면 점수를 지켜야 이기는 스포츠임
- 22:59
- 조회 35
- 잡담
-
- 핫게 보고 쓰는건데 부산역에서 밤새는거 위험해?
- 22:59
- 조회 70
- 잡담
-
- SSG) 형우가 파워가 없는건 아님
- 22:59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어떻게 1루가 이럴수가 있지
- 22:59
- 조회 27
- 잡담
-
- 엔씨) 하솜이랑 빵 새봄 ₊‧✩•.˚⋆( ⸝⸝ᵒ̴̶̷ Ⱉ ᵒ̴̶̷⸝⸝ )ꔪ⋆˚.•✩‧₊
- 22:59
- 조회 61
- 잡담
-
- 엔씨) 근데 솔직히 형준이가 포수보면 든든함 볼배함 생각도 안함 알아서 잘 해서
- 22:59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걍 감독말 그대로 같아 어린 외야 키워볼 싹수 보이고 기회 주고 싶은 상황이고 1루는 또 구멍이라
- 22:59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라자 진짜 엄청 철들었구나
- 22:59
- 조회 63
- 잡담
-
- 엘지) 보통 주장하면 2년해?
- 22:59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사민이도 마무리하면서 형준이한테 잡도리 당해서ㅋㅋㅋ
- 22:59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라일리,창모 형준 배터리는 보는맛이 있음
- 22:59
- 조회 14
- 잡담
-
- SSG) 형우 블로킹만 문제가 아니라 도루저지도 퇴보한거 같던데
- 22:59
- 조회 41
- 잡담
-
- 아 엘롯전은 원래 치열해??
- 22:59
- 조회 36
- 잡담
-
- SSG) 지훈이 성한이는 정이나 고니가 잡도리 할거라 뭐 ૮₍◕ᴥ◕₎ა
- 22:59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