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ㄹㅇ 이민석 선발 쓰고 비슬리 불펜 보내는게 더 계산 설듯 ㅅㅂ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61112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99 도대체 이게 몇번째야 순수하게 쳐맞는거도 아니고 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