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자욱 지찬 성윤 승규 중에 하나 선발 못쓰는거 넘 아깝.. https://theqoo.net/kbaseball/4260609098 무명의 더쿠 | 19:18 | 조회 수 113 외야 5자리까지는 안바랄께 4자리만 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