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태형이 스태미나도 넘 좋다 7회 80구넘게 던졌을때도 150나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60605699 무명의 더쿠 | 19:16 | 조회 수 110 90구가까이 던질때도 140후반 나온다 완전 선발감 ദ്ദി^ᶘ=⸝⸝ʚ̴̶̷ Ⱉ ʚ̴̶̷⸝⸝=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