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의지는 올해 계속 이러려나
- 23:03
- 조회 18
- 잡담
-
- SSG) 난 솔직히
- 23:03
- 조회 27
- 잡담
-
- 두산) 그래서....의지는 언제 살아나는데....
- 23:03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강소라언니 승요 맞으시네
- 23:03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주언이 오늘 90안타 쳤네
- 23:03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시시가 11년동안 써내려갈 기록이 너무 기대돼..
- 23:03
- 조회 12
- 잡담
-
- 김도영이 치면 오스틴이 치고 오스틴이 치면 김도영이 친다…벌써 7번째, 당사자들은 관심 없는 척해도 팬들은 ‘꿀잼’
- 23:03
- 조회 21
- 잡담
-
- SSG) 마운드 방문 때나 투수 교체 때 내야 모이는거 올해부터 하는거지?
- 23:03
- 조회 25
- 잡담
-
- 엔씨) 돼주자라는 말을 하지말까 ₍๐◔ᴗ◔๐₎ꔪ
- 23:0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나 오늘 3루에서 봤는데 날봐준순 따라하는 사람들 많더라
- 23:03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창원 평일경기 당일치기할려면 그냥 중간에 나오는방법밖에없나...?
- 23:03
- 조회 12
- 잡담
-
- SSG) 그리고 어떤 단체에서든 또래 윗사람이 무서움ㅋㅋㅋㅋㅋㅋ
- 23:02
- 조회 50
- 잡담
-
- 한화) 사공이 선발즈들이랑 엄청 친해졌나보다 ㅋㅋㅋ
- 23:02
- 조회 51
- 잡담
-
- SSG) 지훈이는 찾아가서 보듬어주고 성한이는 찾아가진않아
- 23:02
- 조회 27
- 잡담
-
- SSG) 솔직히 정이가 기강 잘 못잡는다 쳐도
- 23:02
- 조회 27
- 잡담
-
- 엘지) 박해민이 이든이 한테 하는거 보면
- 23:02
- 조회 30
- 잡담
-
- SSG) 훈한은 팀에서 자기들이 뭘 해야하는지 잘 알고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함
- 23:02
- 조회 44
- 잡담
-
- 롯데) 아 내일이 월요일이라 존나다행이다
- 23:02
- 조회 52
- 잡담
-
- 롯데) 오늘 이겨서 너무 다행이고 행복하다
- 23:02
- 조회 9
- 잡담
-
- 롯데) 올해 이렇게 빠따가 야금야금 계속 주워온 경기가 거의 처음이라 너무 좋다
- 23:02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