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니 나 전체 슼 보는데 도영이 오늘 애국가 열창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604951 무명의 더쿠 | 19:15 | 조회 수 298 애국심으로 홈런 쳣냐고 그르네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