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전에 고척인가 태형이 6이닝 잘 던지고 내려왔을때 햄종이 이럴때는 더 던져본다고 해도 된다고 면담(?)했었잖아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82
백프로 그거때문은 아니겠지만
태형이 어쩐지 7이닝 던져볼꺼 같았음 ^ᶘ=◕ᴗ◕=ᶅ^
그때도 더 던져보고 싶었는데
말 못했다(?) 했었어서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백프로 그거때문은 아니겠지만
태형이 어쩐지 7이닝 던져볼꺼 같았음 ^ᶘ=◕ᴗ◕=ᶅ^
그때도 더 던져보고 싶었는데
말 못했다(?) 했었어서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