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솔직히 광정비중 가장작은 07마저 코시 4차전으로말다함
- 21:06
- 조회 0
- 잡담
-
- 롯데) 이번주 4승2패하면 가능성 있댔는데 진짜 4승2패 일단 하긴함
- 21:06
- 조회 2
- 잡담
-
- 롯데) 어제오늘 경기 제대로 못봤는데 빠따들 사이클 돌아온것같아???
- 21:06
- 조회 3
- 잡담
-
- 기아) 어제 직관 고민하던 랑이 승요했구나
- 21:06
- 조회 6
- 잡담
-
- 엘지) 완전체가 완전체가 아님 ㅋㅋㅋ
- 21:06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어우..난 하라는 내일 봐야겠다...
- 21:06
- 조회 9
- 잡담
-
- 롯데) 위닝했으니 키캡 나눔한다!!!!
- 21:06
- 조회 9
- 잡담
-
- SSG) 뉴비덬 광정보고 자라서 영결급 선수가 원팀맨하는 일이 쉬운 건 줄 알았어요
- 21:06
- 조회 11
- 잡담
-
- kt) 근데 민혁이는 너무 자주 아파서 상수가 절대 아니구나 싶다
- 21:06
- 조회 6
- 잡담
-
- 롯데) 아 근데 비슬리는 진짜 짜증나
- 21:06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여태 투수들이 멱살 잡고 이끌었으니 이런 날도 있어야지
- 21:06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이제 정빈이 무조건 스타팅 넣어야
- 21:06
- 조회 6
- 잡담
-
- 엘지) 정빈이처럼 기회 줄때 받아먹는경우 드문거지?
- 21:06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재원아 오늘도 물어본다 공맞추는 훈련 어떻게 돼가고 있니
- 21:06
- 조회 11
- 잡담
-
- 롯데) ☞^ө^)☞~뚠부야 오늘꺼 복습할꺼지?
- 21:06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아프거나 못하거나 둘중 하나ㅋㅋㅋ
- 21:0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시즌말에 2루 비니까 그때 보여주면 또 다를수도 있긴함 ∠ʕᐛ 」∠)_
- 21:06
- 조회 21
- 잡담
-
- 롯데) 9회말 없이 순수체급 4시간
- 21:06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이번 시리즈가 엇박자 최고조인 듯
- 21:06
- 조회 24
- 잡담
-
- 롯데) 마지막에 동무가 병살 잡고나서 민재한테 미안해라고 하는거였네ㅋㅋ
- 21:06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