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어제 경기 7시 41분 종료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599167 무명의 더쿠 | 19:12 | 조회 수 117 일찍이라도 가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함그치만 난 늦게 가더라도 이런 경기 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