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우리집 해저씨 어제 아파서 응급실가가꾸 아직도 병원이신디 이와중에 갸구 보며 웃으시네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30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거참
어제는 아프고 정신없어서 못보셨대(다행)
기아야 고맙다...
(지병이 있어서 그러신건디 생명엔 지장없음 치료받으면 괜찮아지심!)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거참
어제는 아프고 정신없어서 못보셨대(다행)
기아야 고맙다...
(지병이 있어서 그러신건디 생명엔 지장없음 치료받으면 괜찮아지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