ദ്ദി^ᶘ=⸝⸝ʚ̴̶̷ Ⱉ ʚ̴̶̷⸝⸝=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ㅇㄴㅈㄹ (づ。◕‿‿◕。)づ(づ。◕‿‿◕。)づ
- 20:34
- 조회 0
- onair
-
- kt) 아니 우리가 말하는 뉴페는 누적치 거의 없는 뉴페를 말하는건데
- 20:34
- 조회 1
- 잡담
-
- 롯데) ㅇㄴㅈㄹ (੭⸝ᵒ̴̶̷ Θ ᵒ̴̶̷⸝)੭ (੭⸝ᵒ̴̶̷ Θ ᵒ̴̶̷⸝)੭ (੭⸝ᵒ̴̶̷ Θ ᵒ̴̶̷⸝)੭
- 20:34
- 조회 3
- onair
-
- 롯데) ㅇㄴㅈㄹ (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20:34
- 조회 5
- onair
-
- 롯데 아쿼 잘하는데 투구수 많아지네 ㅜㅜ
- 20:34
- 조회 15
- onair
-
- 롯데) ㅇㄴㅈㄹ(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20:34
- 조회 47
- onair
-
- 키움) 아니근데 억지로 불매하는게 아니라 ㄹㅇ 야구 노잼이라 안가게 되던데..
- 20:34
- 조회 5
- 잡담
-
- 엔씨) 건우 이악문겈ㅋㅋㅋㅋㅋ
- 20:34
- 조회 7
- 잡담
-
- 롯데) 너무 무리시키는거 아냐? 어제도 던졌는데
- 20:34
- 조회 50
- onair
-
- SSG) 오늘 투수들은 어땠어?
- 20:34
- 조회 7
- 잡담
-
- 저렇게 많이 던져도 돼?
- 20:34
- 조회 42
- onair
-
- 엘지) 홍창기 안타 𐩣(૭ ᐕ)૭ 안타날려 홍창기 𐩣(ว˙∇˙)ง 홍창기 안타날려버려라 ᕦ(ò_óˇ)ꔪᕤ 홍창기 안타 𐩣(ง๐•̀_•́)ง 안타날려 홍창기 ୧(-᷅ہ-᷄)ꔪ୨ 무적엘지의 승리를 위해 ᕕ𐩣( ᐛ )ᕗ
- 20:34
- 조회 16
- onair
-
- 삼성) 외야화수분 << 이게 삼라라고
- 20:34
- 조회 23
- 잡담
-
- 한화) 넷플 개봉함
- 20:34
- 조회 50
- 잡담
-
- 한화) 6월이 싫은거니..? 했는데 6월 지나기 직전에 살아나서 웃기다
- 20:34
- 조회 6
- 잡담
-
- 근데 투구수 ㄱㅊ은가
- 20:34
- 조회 30
- onair
-
- 엘지) 앞에서 아카 혼자 독식한 타자 때문에 이게 뭐묘 (♧ •̅ ᴥ •̅ )( •̅ ᴥ •̅ ☆)
- 20:34
- 조회 37
- onair
-
- 엘지) 커트커트하면서 타이밍 맞추고 그리고 적시타를 쳐 제발
- 20:34
- 조회 6
- onair
-
- 롯데) 무라야 하나만 ( ˃̵ Θ ˂̵ ጥ)
- 20:34
- 조회 26
- onair
-
- 엘지) 창기가 적시 2루타 쳐줬으면 좋겠어
- 20:34
- 조회 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