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의심할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당분간 필패라인업은 꺼내지도말길.. 찬규 경기 그 라인업이요
- 22:07
- 조회 0
- 잡담
-
- 엘지) 주헌이 도루저지한거 전생같은데ㅋㅋㅋㅋ 암튼 도루 잘하는 선수 상대로 도루 저지한거라 더 기특하다
- 22:07
- 조회 1
- 잡담
-
- 삼성) 야구는 걍 1234번이 잘쳐야 재밌음ㅋㅋㅋ그래야 마플 덜 탐
- 22:07
- 조회 3
- 잡담
-
- kt) 몰라몰라 갑툭튀해줘
- 22:07
- 조회 6
- 잡담
-
- 기아) 감독 경기 요약은 범피티 수준으로 능력 있긴 함 ദ്ദി^ᶘ= •̅𐃬•̅=ᶅ^
- 22:07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오늘따라 유독 더 귀여웠어서
- 22:07
- 조회 12
- 잡담
-
- 엘지) 홍창기 빅토리어스 나오면서 1번타자 시작하는거.. 나 이거 못 잃어
- 22:07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갤러리 보다가 갑자기 ∧(〃⌒Θ⌒〃)ゝ
- 22:06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유리뚜리 인스스에 라자 🧡
- 22:06
- 조회 54
- 잡담
-
- 엔씨) 궈니동 어릴때 사진 ㄹㅇ 규린이임
- 22:0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1루에서 홈런 30개 넘게 까주는 용타 원해요 ʕ ˃̵ጥ˂̵ ʔ
- 22:06
- 조회 10
- 잡담
-
- 엘지) 금요일 경기를 잡았어야 했음 돌고돌아 그런데 그런 경기를 찬규가 잘해주겠지라는 믿음으로 타자를 본인만의 베스트를 내시면 어카냐고요
- 22:06
- 조회 9
- 잡담
-
- 한화) 시혁이 첫 피홈런이구나 ㅋㅋㅋㅋ
- 22:06
- 조회 17
- onair
-
- SSG) 외부퐈 사올거면
- 22:06
- 조회 59
- 잡담
-
- 기아) 🔒 근데 세륙님이 그리신 태형이 뚠부보다는
- 22:06
- 조회 98
- 잡담
-
- SSG) 우리..123번빼면 전포지션 다 심각혀 ㅎ
- 22:06
- 조회 25
- 잡담
-
- 한화) (っꈍΘꈍς)(∧ꈍ~ꈍ∧)
- 22:06
- 조회 24
- 잡담
-
- kt) 다 떠나서 어린 투수들 개많이 뽑아놨는데 퓨처스에서도 못던지는게 크긴해
- 22:06
- 조회 29
- 잡담
-
- 기아) 홈런 ₊‧✩•.˚⋆^ᶘ=⸝⸝ᵒ̴̶̷ Ⱉ ᵒ̴̶̷⸝⸝=ᶅ^⋆˚.•✩‧₊
- 22:06
- 조회 37
- onair
-
- 롯데) 오늘 야구 못보고 결과만 봤는데 스코어가 엄청나다
- 22:06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