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요즘 좋다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아까 병현이가 두번째 타자 잡은줄 알고 ㅌㅇㅇ글 올라왔는데 사라졌을때..
- 21:09
- 조회 0
- 잡담
-
- 엘지) 문성주는 맨날 중요할 때 병살을 침 클러치 병살타자임
- 21:09
- 조회 0
- 잡담
-
- SSG) 그냥 광정 둘다 없으면 우승 싹다 못했어
- 21:09
- 조회 2
- 잡담
-
- SSG) 아 아직도 분이 안풀리는데 어카지
- 21:09
- 조회 7
- 잡담
-
- 엘지) 내려간다고 초치는 애들은 엘팬맞냐ㅋㅋㅋ언젠 가을도 못 갈 거 같다며
- 21:09
- 조회 11
- 잡담
-
- kt) 우리 정운이는 불펜핏이야?
- 21:09
- 조회 3
- 잡담
-
- kt) 이번주 팀타율2위 팀옵스1위 장타율2위 선발평자7위(5.18) 불펜평자5위(6.00)
- 21:09
- 조회 4
- 잡담
-
- 롯데) 하 참ㅋㅋㅋㅋ 근데 다시생각해도 어이없네 고ㅅㅁ 7번내리자마자 만루홈런
- 21:09
- 조회 9
- 잡담
-
- 롯데) 덬들은 카테 어떻게해서 봐?
- 21:09
- 조회 20
- 잡담
-
- 형준이가 친 홈런공 튀어서 도미네 불펜투수분 엉덩이에 맞으신거 같은데
- 21:09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비도 안왔고 경기중단하지도 않았고 9회말도 없었는데 경기를 4시간하는 팀이 있다?
- 21:09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째부 우리가 오늘 경기 복습안할까봐 복습하냐고 물어본거 같은데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1:09
- 조회 8
- 잡담
-
- 두산) 명진이 부상타이밍 뭔가 아쉽다
- 21:09
- 조회 22
- 잡담
-
- 롯데) 비슬리 최근 5경기 4.2이닝 7실점 5이닝 5실점 7이닝 2실점 배탈나서 4이닝 그리고 오늘...
- 21:09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시벌ㅠ 오늘도 오스틴이 홈런을 쳣는데ㅠ 샹!!!!
- 21:09
- 조회 7
- 잡담
-
- 엘지) 근데 전단지 그게 효과가 있었나봐
- 21:09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욱자 기분 좋아보이니까 ꒰(⸝⸝•̅ ᴥ •̅⸝⸝)꒱
- 21:09
- 조회 22
- onair
-
- 엘지) 에이스들이랑 싸울 레벨이 안됐다고 한 거 아직도 개웃김
- 21:09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근데 확실히 재슥이는 스윙 전보단 좀 준거같지?
- 21:09
- 조회 14
- 잡담
-
- SSG) 광정은 팀로열티까지 대단해서
- 21:09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