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이종욱이 던졌네
- 21:09
- 조회 0
- 잡담
-
- 엘지) 송찬의 문정빈으로 장타 유망주 맛보니깐 똑딱이는 후순위일수밖에 없는게 맞음
- 21:09
- 조회 1
- 잡담
-
- 롯데) 와 고씨 만리런친거 까먹음
- 21:09
- 조회 3
- 잡담
-
- 기아) kfc먹을까 마라탕먹을까
- 21:09
- 조회 1
- 잡담
-
- SSG) 시즌끝나고 단감코 다 교체된다는 보장 있으면 걍 연패 고잉해도 볼게
- 21:09
- 조회 5
- 잡담
-
- 엘지) 코너외야는 타격으로 쓰고 싶어
- 21:09
- 조회 7
- 잡담
-
- 엘지) 타점먹으라 한 것도 아니고 걍 아카먹지말고 출루를 하라고 한거지
- 21:09
- 조회 3
- 잡담
-
- 오늘 기롯삼한룡 우승날이네
- 21:09
- 조회 7
- 잡담
-
- SSG) 아까 병현이가 두번째 타자 잡은줄 알고 ㅌㅇㅇ글 올라왔는데 사라졌을때..
- 21:09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문성주는 맨날 중요할 때 병살을 침 클러치 병살타자임
- 21:09
- 조회 9
- 잡담
-
- SSG) 그냥 광정 둘다 없으면 우승 싹다 못했어
- 21:09
- 조회 4
- 잡담
-
- SSG) 아 아직도 분이 안풀리는데 어카지
- 21:09
- 조회 19
- 잡담
-
- 엘지) 내려간다고 초치는 애들은 엘팬맞냐ㅋㅋㅋ언젠 가을도 못 갈 거 같다며
- 21:09
- 조회 21
- 잡담
-
- kt) 우리 정운이는 불펜핏이야?
- 21:09
- 조회 9
- 잡담
-
- kt) 이번주 팀타율2위 팀옵스1위 장타율2위 선발평자7위(5.18) 불펜평자5위(6.00)
- 21:09
- 조회 9
- 잡담
-
- 롯데) 하 참ㅋㅋㅋㅋ 근데 다시생각해도 어이없네 고ㅅㅁ 7번내리자마자 만루홈런
- 21:09
- 조회 29
- 잡담
-
- 롯데) 덬들은 카테 어떻게해서 봐?
- 21:09
- 조회 36
- 잡담
-
- 형준이가 친 홈런공 튀어서 도미네 불펜투수분 엉덩이에 맞으신거 같은데
- 21:09
- 조회 24
- 잡담
-
- 롯데) 비도 안왔고 경기중단하지도 않았고 9회말도 없었는데 경기를 4시간하는 팀이 있다?
- 21:09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째부 우리가 오늘 경기 복습안할까봐 복습하냐고 물어본거 같은데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1:09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