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ㄷㅇㅂㅅ선수가 잘하든 어쩌든 진심 2용타는 싫음 우린 지금 이닝 조금이라도 먹을 투수가 필요해 https://theqoo.net/kbaseball/4260587553 무명의 더쿠 | 19:05 | 조회 수 31 지금 빠따도 개에바인거 아는데이러다 진짜 시즌 말미에 지성이 정훈이 못볼것같음 얘네 둘이면 다행일정도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