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볼만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근데 나 형우 백스윙에 머리 맞은거 전혀 몰랐음
- 23:35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수훈 선수 엔터뷰] 라일리 · 이우성 | 키움 vs NC | 6월 28일
- 23:35
- 조회 4
- 스퀘어
-
- 두지우.....ʕ -̥̥᷄ _ -̥̥᷅ ʔ
- 23:35
- 조회 21
- 잡담
-
- SSG) 지훈이는 내가 사랑하는 후배고... 또 얘 다음 후배가 들어오고 서로 배우고 그렇게 랜더스는 영원할거야ㅠ.......
- 23:35
- 조회 13
- 잡담
-
- SSG) 아 돼정은 좀 짜증나긴해
- 23:35
- 조회 45
- 잡담
-
- SSG) 용병 교체하는 팀들도 거의 다 갈야가려고 교체하는거라 안하는것도 뭐 이해는 감
- 23:35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문보경 교체된거 혹시 따로 코멘트있어?
- 23:35
- 조회 9
- 잡담
-
- SSG) 유독 지훈이 잘한날 못이기는거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아니었어
- 23:35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선발이 제일 걱정스럽다..
- 23:35
- 조회 19
- 잡담
-
- SSG) 봐봐 한 6등정도하는성적들을모아서 3~5등하던팀이
- 23:34
- 조회 73
- 잡담
-
- 엘지) 주장 2년 이상 안한다해도 현 주장으로 직전 FA 15억 포기하고 남아서 이 성적(p)에 팀 세계선 바꾼다할정도로 영향력 크면 본인이 고사해도 해야됨
- 23:34
- 조회 58
- 잡담
-
- SSG) 짐승이 해설하는데 지훈이 슬럼프일때 말 아끼면서 웃으라 했다는 말
- 23:34
- 조회 44
- 잡담
-
- SSG) 근데 그럼에도 감코프런트 책임이 큰건
- 23:34
- 조회 36
- 잡담
-
- 두산) 교체 어차피 8월 15일 전에 해야되는데
- 23:34
- 조회 84
- 잡담
-
- SSG) 올시즌 단장부터 시작해서 감코 그리고 선수들까지 싸그리 못혀
- 23:34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아래글 보고 생각난거 나 도윤이랑 동갑인데 도윤이 내가 아는 96중에 제일 아저씨임
- 23:34
- 조회 32
- 잡담
-
- SSG) 나 이 사진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이 내가 정이었으면 울었을 거 같음
- 23:33
- 조회 73
- 잡담
-
- 삼성) 아니 이서 넘 귀여워 ꒰(ू˃ꈊ˂ू)꒱
- 23:33
- 조회 79
- 잡담
-
- SSG) 이때 정이 문책성 교체 당하고 각성하지않았나 ૮₍◕ᴥ◕₎ა
- 23:33
- 조회 90
- 잡담
-
- 올해 유독 공이 잘 빠진다는 느낌임?
- 23:33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