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순이 유니폼 추천받아요
- 21:43
- 조회 1
- 잡담
-
- 삼성) 미르 넘 귀여워 ....
- 21:43
- 조회 0
- 잡담
-
- SSG) 훈한전 줘 맡겨놨어
- 21:43
- 조회 2
- 잡담
-
- SSG) 솔직히 정이가 통산 WAR 1위 가는건 그냥 확정인데
- 21:43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손성빈이 개인 최다 4안타 2타점 2득점 활약을 펼쳤고 고승민도 만루포 포함 3안타 6타점으로 활약을 이어갔다. 한동희와 레이예스도 멀티히트 활약. 경기 후 포수 손성빈은 “토 나올 것 같습니다”라며 기진맥진한 채 이날 혈투를 한마디로 정리했다.
- 21:43
- 조회 12
- 잡담
-
- 김지우 인스타 잔류 게시글 사라졌대
- 21:43
- 조회 70
- 잡담
-
- 엔씨) Let's go show 접은 날개를 펼쳐
- 21:43
- 조회 12
- 잡담
-
- 김지우 왜 인스타 잔류글 삭제함?
- 21:43
- 조회 54
- 잡담
-
- 삼성) 얘드라 산산 손빨래ㅜ어떻게해?
- 21:43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성주 도루사 아니고 걍 죽은거야?
- 21:43
- 조회 43
- 잡담
-
- SSG) 근데 난 홈런치신 그분까지 가면 뭔가 맞을거 같더라
- 21:43
- 조회 29
- 잡담
-
- 두산) 근데 지우 간다만다를 떠나서 메쟈놈들 뭔 이미 잔류 못 박은 애들한테도 계속 설득하는 거 넘 구질구질하지 않냐
- 21:43
- 조회 46
- 잡담
-
- 엘지) 하튼 정빈 보경 순서는 난 아무렇게나 해라 상태됨
- 21:43
- 조회 21
- 잡담
-
- 롯데) 근데 개인적으로 최준용만큼 사용설명서 확실한 투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 21:42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서류 접수 했다는거 떠야 알아 지금 1라 예상 얼라들 전부 미국이 컨택 중이라해서
- 21:42
- 조회 54
- 잡담
-
- kt) 아니 근데 박무리 연차도 연차인데 나이들을때마다 놀라는거 나뿐이냐
- 21:42
- 조회 19
- 잡담
-
- kt) 걍 별말도 아닌 거에 하나하나 딴지 거는 게 진짜 글 쓰기 싫기 만드는듯
- 21:42
- 조회 15
- 잡담
-
- 엘지) 하씨 근데 본혁 다음 타선이 678 이랬으면 덜아까울텐데
- 21:42
- 조회 38
- 잡담
-
- 한화) 돌태균 우리 포수한테 뭐라하지마 s( •᷅ ө •᷄ )z
- 21:42
- 조회 60
- onair
-
- ㅋㅋㅋㅋ새로운 야구를 봣어야 한댘ㅋㅋㅋㅋㅌ
- 21:42
- 조회 1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