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ㅈㄴ 스텝업 안되는거 맞는데 그것도 못재껴서 쟤가 5선발 도는거니까 그만좀하시길 https://theqoo.net/kbaseball/4260578415 무명의 더쿠 | 18:58 | 조회 수 142 ㅈ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