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준호도 힘들것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578088 무명의 더쿠 | 18:58 | 조회 수 162 지난주부터 준호 포수일 때 홈런을 너무 맞음 이긴경기도ㅇㅇ뭐 준호 리드 탓하는 사람도 보이고 어제도 직관갔을 때 내 뒷사람도 말함..ㅎㅎ 뭐 그렇게 자라는거겠지만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