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ㅇㅅㅅ 나 야푸로 마ㄹ왕족발 먹고 그걸로 도시락까지 쌌다 https://theqoo.net/kbaseball/4260574988 무명의 더쿠 | 18:56 | 조회 수 59 넘 맛있는데 이거 쬠 매운거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