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피 위닝도했고 경기도터졋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아니 그냥 임기영이잖아
- 22:10
- 조회 0
- 잡담
-
- 엘지) 햄틴 앞에 주자깔린 세계선... ∠(♧ᐛ 」∠)_∠(☆ᐛ 」∠)_
- 22:10
- 조회 2
- 잡담
-
- SSG) 준재나 성한이나 상대전적 혹은 체력이슈로 타순 내릴거면 걍 반차주거나 하루휴식 줘라싶음
- 22:10
- 조회 1
- 잡담
-
- 삼성) 타자들 추가점 딱 세이브 조건 3점차 만들었네ㅋㅋㅋㅋ
- 22:10
- 조회 8
- 잡담
-
- 롯데) 매기들아 나 금욜 경기 기억 안나 몇주전 같아
- 22:10
- 조회 14
- 잡담
-
- kt) 근데 생각해보니까 작년에도 고쳐서 잘 썼네
- 22:09
- 조회 18
- 잡담
-
- 동사로마들아 객관적으로 평가해주라 뚠부야 째부야
- 22:09
- 조회 34
- 잡담
-
- 엘지) 오늘 투수들중 유일한 무실점 함덕주....
- 22:09
- 조회 18
- 잡담
-
- kt) 아 이투수 어땠지 하고 루타 들어가서 기록 보면 퓨에서 볼넷 막 한이닝에 3개 이러내
- 22:09
- 조회 14
- 잡담
-
- 3학년 대 3학년 빅매치 맞다
- 22:09
- 조회 15
- onair
-
- 기아) 아니 근데 우리 태형이 호로록을 ^ᶘ=⚆ᗝ⚆=ᶅ^
- 22:09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아윤이 뒷모습 봐 지짜 쪼끄매
- 22:09
- 조회 48
- 잡담
-
- 기아) 듀오링고로 음악 하고 있는데 지금 챕터가 드보르작의 신세계로부터 거든
- 22:09
- 조회 33
- 잡담
-
- 3학년은 확실히 작다ㅋㅋㅋㅋ 1년 차이인데
- 22:09
- 조회 8
- onair
-
- SSG) 몇달 내내 내야즈만 복복복 하는 이 상황 옳지않다
- 22:09
- 조회 33
- 잡담
-
- 롯데) 다음 주 주중 시리즈가 전반기 마지막 분수령 같네
- 22:09
- 조회 73
- 잡담
-
- 삼성) 오 우리 위로 승차 꽤 좁아졌네
- 22:09
- 조회 28
- 잡담
-
- SSG) 선발은 ㅇㅈ임
- 22:08
- 조회 44
- 잡담
-
- 기아) 매기야 이거 주께 ^ᶘ=⑉ᵔ Θ ᵔ⑉=ᶅ^
- 22:08
- 조회 72
- 잡담
-
- 롯데) 근데 오늘 가족사진 없나?
- 22:08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