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지고있는건 그냥 지나보다 하고 있었는데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60571858 무명의 더쿠 | 18:54 | 조회 수 132 찬의 맞고나서 급격하게 기분이 다운되네 ㅠㅠ찬의 안그래도 많이 맞아서 속상한데 헤드샷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