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루만 두 번 갔다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85 | 09:21 | 14,6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79443 | onair | 엘지) 스틴이까지 4명 남았다.. | 20:02 | 0 |
| 15279442 | 잡담 | 두산) ㅇㄷㅅ 사직은 7회네 | 20:02 | 0 |
| 15279441 | onair | 롯데) 정민아 니 점수도 잘 막아봐 | 20:02 | 0 |
| 15279440 | 잡담 | 키움) 보러간 팬들 위해서 어제 이겼으면 좋겠다는 반응도 사실 이해 안갔음 | 20:02 | 1 |
| 15279439 | onair | 엔씨) 세레모니 뭔뜻이냐고 | 20:02 | 5 |
| 15279438 | onair | 정품 엘롯 | 20:02 | 2 |
| 15279437 | onair | 와 사직 아직도 7회야?? | 20:02 | 0 |
| 15279436 | onair | 롯데) 마이무라 나오나 | 20:02 | 5 |
| 15279435 | 잡담 | SSG) 난 오히려 요즘 우리 수비 정상화 됐다고 느껴서 조형우가 ㅈㄴ 튀는데...? | 20:02 | 4 |
| 15279434 | 잡담 | 삼성) 오늘 승투 짱섭이야?? | 20:02 | 10 |
| 15279433 | 잡담 | 엘지) 오 마똉킴 다른 상품들도 보인다 | 20:02 | 34 |
| 15279432 | onair | 롯데) 주자 쌓지말라고 ㅠㅠㅠ | 20:02 | 11 |
| 15279431 | 잡담 | kt) 사구가 우리 너무 많았어서 | 20:02 | 20 |
| 15279430 | onair | 롯데) 와이라요 와이라요 ㅠ | 20:02 | 12 |
| 15279429 | onair | 엘지) 쟤 슬쩍 눈치보면서 나가네 ㅋㅋ | 20:02 | 36 |
| 15279428 | onair | 롯데) 매기야 ^ᶘ=੭˃̵ᗜ˂̵=ᶅ^੭⁾⁾ 3️⃣점 | 20:02 | 27 |
| 15279427 | onair | 롯데) 볼넷볼넷 뭐여 | 20:02 | 12 |
| 15279426 | onair | 롯데) 하 ㅠ | 20:02 | 5 |
| 15279425 | onair | 엘지) 어 찬의 헤드샷 없엇으면 ㄹㅇ 몇점은 내줬을건데 | 20:02 | 39 |
| 15279424 | 잡담 | 키움) 다음주 잠실즈 연속이네 | 20:02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