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아니 아무리 9위팀이어도 일주일에 두번은 이겨야 하는거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6056748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2 일주일에 두번만 이겨도 승률이 3할 3푼밖에 안되는데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