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헬멧인 것도 다행이고 진짜 그나마 볼 쪽인 것도 다행임 https://theqoo.net/kbaseball/426056256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04 하 ㅠㅠㅠㅠㅠㅠㅠ머리 쪽 아니라서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