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저번 시리즈까진 내가 전단지 열심히 돌렸는데 ∧( •́Θ•̀;ก)💦
- 20:16
- 조회 0
- onair
-
- 기아) 아 ㄱㅇㄱ ㅋㅋㅋ 끼끼가 나이스캐치햇으니까 안타칠거다 주절거리면서 덕아웃들어왓는데 자기는 기분별로여서 대충들엇대 십ㅋㅋㅋㅋ
- 20:16
- 조회 3
- onair
-
- kt) 한승혁씨는 걍 패전조 써야 할 꺼 같은데...
- 20:16
- 조회 3
- 잡담
-
- 삼성) 상대 선발 공략 잘 한다고 팁 있냐니까 다소곳하게 마이크잡고 어,,, 그거는 저희 팀만 아는 팁이라가지고,,,
- 20:16
- 조회 10
- onair
-
- 한화) 안타최인호 아니고 아빠최인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6
- 조회 11
- onair
-
- 두산) 순이 오늘 실책햇어??
- 20:16
- 조회 12
- 잡담
-
- kt) 근데 걍 불펜들 많이 던지긴 함 ㅋㅋㅋ 솔직히 뭐 며칠 안 나왔다고 관리해줬다 하는데 (누구든)
- 20:16
- 조회 9
- 잡담
-
- 한화) 아빠최인호를 인호 입으로 듣다니
- 20:16
- 조회 19
- onair
-
- 기아) 아 재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 20:16
- 조회 24
- onair
-
- 기아) ㅋㅋㅋㅋㅋㅋㄱㅇㄱ 재현이가 격려해줬네
- 20:16
- 조회 17
- onair
-
- 한화) 와이프래
- 20:16
- 조회 84
- onair
-
- SSG) 에레디아 피치클락 위반 아웃도 ㄹㅇ 얼탱이 없었음
- 20:16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엥 도영이 홈런 트랙맨 기준 타구속도 177이야??
- 20:16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인호 생각보다 인터뷰 잘하네?ㅋㅋㅋ
- 20:16
- 조회 11
- onair
-
- 한화) 우리 다섯 시리즈 루징하다가 스윕한걸껄 ( ◠ ө ◠ )
- 20:16
- 조회 13
- 잡담
-
- 한화) 근데 시즌전에 라자 수비 스텝업해서 데려왔다고 했을때
- 20:16
- 조회 3
- 잡담
-
- 엘지) 아이고 부상 전에 잘했다 부상전에 만루에서 강했다 아무 의미 없다고 본다 ㅋㅋㅋㅋ
- 20:16
- 조회 28
- onair
-
- 삼성) 공략법은 비밀이래
- 20:16
- 조회 32
- onair
-
- 기아) 기분이 안 좋아서 듣는둥 마는둥 했댘ㅋㅋㅋㅋ
- 20:16
- 조회 26
- onair
-
- 롯데) 아니 왜 단콘? ∧( -᷅ Θ -᷄ ?)∧
- 20:16
- 조회 2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