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찬의 헤드샷은 아까 소리 때문에 더 무서웠어.......
- 21:48
- 조회 0
- 잡담
-
- SSG) 와 근데 이런 걱정은 안해도 되겠지...?
- 21:48
- 조회 2
- 잡담
-
- 한화) 아 나 근데 애들 몸무게 볼때마다 공주 생각나서 피식거림ㅋㅋㅋㅋ
- 21:48
- 조회 0
- onair
-
- 기아) 화수목 직관가고 금토 일있어서 직관못가고 오늘 또 야구장갓는데
- 21:48
- 조회 0
- 잡담
-
- 롯데) 나 넘 무서워서 스코어만 봤는데 오늘 풀이야 하라야?
- 21:48
- 조회 4
- 잡담
-
- 엔씨) 쎄리니폼 가격 괜찮아서 사려는데
- 21:48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새삼 팀이 진짜 웃긴게 작년 시즌 끝나고 1 찬의가 확고한 주전시위 중
- 21:48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밑글 샤갈ㅋㅋㅋㅋ우리 왤케 살아날 사람들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48
- 조회 11
- 잡담
-
- 기아) 그렇지 우린 홈런이야
- 21:48
- 조회 16
- onair
-
- 롯데) 차기 마무리할 사람 최준용밖에 없고 받아먹는거 같음
- 21:47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솔직히 장현식 다승왕 꿈꾼사람 고백하자
- 21:47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애기 울지마ㅜ
- 21:47
- 조회 15
- onair
-
- 엘지) 찬햄틴빈만이 날 기대하게하는 엘트야구라니. . 어케 절반도 안됨묘
- 21:47
- 조회 6
- 잡담
-
- 삼성) 우리 당장 이번주에 둥이네 만났는데 올브 전 마지막 시리즈가 둥이네라고?
- 21:47
- 조회 15
- 잡담
-
- SSG) 우리 올스타 4명은 갔음 싶다
- 21:47
- 조회 21
- 잡담
-
- 기아) 리틀 타이거즈 애기들도 홈런치면 두루치기해? ㅋㅋㅋㅋㅋㅋ
- 21:47
- 조회 48
- onair
-
- 롯데) 어제 경기 너무 아쉽거든? 근데 그걸 제물로
- 21:47
- 조회 42
- 잡담
-
- 기아) 선넨 뭔가 최다안타 나오면서 혈 뚫릴거 같아서 그거만 기다리는중
- 21:47
- 조회 9
- 잡담
-
- 한화) 헉 울지마....ㅠ
- 21:47
- 조회 23
- onair
-
- 롯데) 말의힘이 진짜 크다 가족이랑 같이 봤는데 귀신들렸냐소리 들을정도로 위닝위닝함
- 21:47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