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 백업 이야기하면 나올 선수가 지금 치영이인데..
준규랑 삐약이는 오려면 좀 멀었고
다들 답답한 마음에 외야 누구있지? 하면 나올 선수가
현재는 치영이 정도라 이야기 나오는것 같은데
나야말로 오늘 온에어 보면서 좀 당황스러움
치영이 본헤드플레이긴 했지만 그거 하나로 평생 안 쓸것도 아니고..
준규랑 삐약이는 오려면 좀 멀었고
다들 답답한 마음에 외야 누구있지? 하면 나올 선수가
현재는 치영이 정도라 이야기 나오는것 같은데
나야말로 오늘 온에어 보면서 좀 당황스러움
치영이 본헤드플레이긴 했지만 그거 하나로 평생 안 쓸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