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내라 ^ᶘ=و ˃̵ᗝ˂̵=ᶅ^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전민재가 전민재 응원가 제일 좋아함
- 21:20
- 조회 0
- 잡담
-
- SSG) 애초에 김광현이 왜 저렇게 아픈데
- 21:20
- 조회 4
- 잡담
-
- 헐 이렇게 보니까
- 21:20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우리팀 외야수비 햄 홍 다음 성주라고 생각해서
- 21:20
- 조회 18
- 잡담
-
- 기아) 돔후유증 대충 이틀 가는듯 ^ᶘ=〃⌒▽⌒〃=ᶅ^ゝ
- 21:20
- 조회 18
- 잡담
-
- 키움) ㅇㅋㅇ 근데 18년에는 분명히 정후 보면서 음 벌크업 그래도 많이 됐다~ 이러면서 봤거든
- 21:20
- 조회 11
- onair
-
- SSG) 난 그냥 좀 걱정인건 올시즌끝나고 선수단 변화 클거같은데
- 21:19
- 조회 39
- 잡담
-
- SSG) 난 이지영도 좀 이상한걸로 많이 까이는거 같아서
- 21:19
- 조회 20
- 잡담
-
- 키움) ㅇㅋㅇ 여기는 넥센인가 미국인가 말이 끝나기 무섭게 메승이 백투백 홈런
- 21:19
- 조회 4
- onair
-
- 두산) 박곰들아 민재 무리하는거볼래 ∧( ◔ᴗ◔ )∧
- 21:19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연승 끊긴 뒤에도 위닝이잖아 ദ്ദി( •̅𐃬•̅ )∧
- 21:19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난 아직도 기아전 이유찬 시리즈 사직 이유찬 시리즈 가끔 봄
- 21:19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료이들아 오늘 풀? 하라?
- 21:19
- 조회 3
- 잡담
-
- SSG) 솔직히 팬들이 구단만큼도 선수대우안해주는건 맞는듯
- 21:19
- 조회 20
- 잡담
-
- 기아) 태형이 ദ്ദി^ᶘ=⸝⸝ʚ̴̶̷ Ⱉ ʚ̴̶̷⸝⸝=ᶅ^
- 21:19
- 조회 35
- 잡담
-
- kt) 걍 저번주부터 불펜들 멘탈이 박박갈린거같긴함.....
- 21:19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근데 위닝 멘탈리티 진짜 중요한 거 같다
- 21:19
- 조회 23
- 잡담
-
- 엘지) 김진성도 터질때 오늘 지겠다 싶었음
- 21:19
- 조회 69
- 잡담
-
- 기아) 오 이번주 스윕 루징이라 사실상 위닝위닝이네
- 21:19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식식이는 결국 5선발 받아 먹을 거 같기는 한데 선발진 자체는 걱정입
- 21:19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