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냐 이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이이무라 한이닝 더막고 주문진막국수 무라(و ˃̵ Θ ˂̵)و
- 20:18
- 조회 1
- onair
-
- 키움) 막말로 어차피 이장석이 팔기 전까지 아무것도 해결안됨..ㅇㅇ
- 20:18
- 조회 9
- 잡담
-
- SSG) 걍 준재 군면제나 됐음 좋겠다
- 20:18
- 조회 22
- 잡담
-
- 롯데) 호엥이 정말로 확신의 쿨톤이구나ㅋㅋㅋㅋ
- 20:18
- 조회 28
- onair
-
- kt) 우승 시즌에도 상대팀이랑 맞대결에서 1위 빼앗겼던거 기억난다..
- 20:18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뭐 뇌절하지 말라고 하면 다 의미없다고 하는거 왤케 유치하지
- 20:18
- 조회 27
- onair
-
- 한화) 근데 진짜 아바디 온다고 얼렁뚱땅 집 치워놓는거 왤케 생각할수록 웃기냨ㅋㅋㅋㅋ
- 20:18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아직도 00이 애기아빠라니 하는 어떤이모
- 20:18
- 조회 54
- 잡담
-
- 삼성) 욱자가 머장도 있지만 고령이 오면서 머장도 좀 편해진거 같고 본인도 편해졌대 신인 시절부터 고령이 보면서 야구했기 때문에 즐거워서 밝은 표정 나온것도 있고
- 20:18
- 조회 32
- onair
-
- 한화) 라자 저점이 언제 또 찾아올지 모르지만 수비를 볼수 있다는 점에서 24년보다는 훨씬 나음
- 20:18
- 조회 8
- 잡담
-
- SSG) 13연패 시작도 동점런 허망하게 날려서였는데
- 20:18
- 조회 28
- 잡담
-
- kt) 불펜들 이겨내 해줘 이게 이제 안통하는거같음
- 20:18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살아나야한다 염불 외던 애들 중에 ㄹㅇ 살아난거 한명도 없네ㅋㅋㅋㅋㅋ
- 20:18
- 조회 30
- onair
-
- 한화) 정확히는 스캠 연경때도 ....수비가 그리 좋진....( 𓏗 ө𓏗)
- 20:18
- 조회 39
- 잡담
-
- 롯데) 부리즈 동반승리하자๛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0:18
- 조회 32
- onair
-
- 롯데) 악 경기궁금한데 서울매기 돌아가는 기차안 터널 계속지나서 데이터 잘 안터져
- 20:17
- 조회 35
- onair
-
- 엘지) 아까 타구 개시원하긴했다ㅋㅋㄱ
- 20:17
- 조회 21
- onair
-
- 한화) ㅇㅎㅎ 울엄마 경험담 진통 3일함.....
- 20:17
- 조회 51
- 잡담
-
- 키움) 현승이 진짜 곱게 키우고싶은데
- 20:17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양햄 타자가 아니라 다행이야
- 20:17
- 조회 129
- 잡담